말씀_설교말씀

네가 결국 잘되고, 창대하게 되리라

본문 .

레위기 26장 9절
내가 너희를 돌보아 너희를 번성하게 하고, 너희를 창대하게 할 것이며, 내가 너희와 함께한 내 언약을 이행하리라.

마태복음 25장 21절
그 주인이 이르되, 잘하였도다. 착하고 충성된 종아.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,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.


기회는 인생 태어나면서부터 오기 시작해 인생 끝날 때까지 옵니다.
기회의 특징은 아주 큰 역사라도 실 가닥같이 작게 온다는 것입니다.

사람도 모든 만물도 실 가닥같이 작은 유전자로 시작하여 그것이 크고 성장하여 창대하게 됩니다.
너무 창대해서 지구의 것도 우주의 것도 100년을 봐도 못다 봅니다.
이와 같이 모든 기회가 처음에는 실 가닥 같이 작게 온다는 것을 기본으로 알아야 시작이 작아도 미약해도 실망하지 않고
포기하지 않고 그 실 가닥 같은 기회를 붙잡아 큰 역사까지 이루게 됩니다.

구약의 아브라함도 야곱도 모세도 처음에는 자기 홀로 실 가닥만 하게 작게 살았습니다.
하나님께서 은밀하게 키우시다가 때를 따라 하나님의 손과 발로 삼으셔서 하나님이 뜻하신 바를 행하게 하여 결국 모두 창대하게 되었습니다.
신약 역사도 예수님 홀로 실 가닥 같이 시작했습니다.
그 복음이 2000년 동안 전 세계로 뻗어 나가 결국에는 수십억으로 창대하게 되었습니다.

시작할 때는 실 가닥 같아서 크게 안 될 것 같아도 하나님이 함께하시니 결국에는 창대하게 되어 표적의 역사를 이룹니다.
그러므로 처음에 작다고, 잘 되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말고 하나님이 행하시는 일을 믿고 열심히 끝까지 하기 바랍니다.
나중에는 그 뜻대로 창대하게 하시니 계속해서 희망과 충성으로 행하길 축복합니다.

조회수
17,429
좋아요
6
댓글
4
날짜
2021/11/18 1:36:45